좋아요
썸네일

15% 사람살려

일기
… 오늘은 오랜만에 낙서를 했다.
이러면 안 되는데, 시간이 없다는 건 아는데… 벌써 6월 말이고 언제 원고를 완성할 수 있을지 골치가 다 아프다.
9월에야 겨우겨우 완성할 거 같고… 근데 이러면 진짜 1년 가까이 걸리는 건데 그쪽에서 기다려줄까?
내가 먼저 연락을 하는 게 좋을까? 난 정말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…
ㄴ 원고를 하세요.